|
2026-06-23 12:18
조회: 281
추천: 0
시원하게 3서버 크로스월드 가능하게 합시다유저 해적도 하나의 컨텐츠인거 인정합니다
해적질 당하고 욕하는건 약관위반인것도 인정합니다 해적이 토벌대오면 비전쓰고 천마쓰는것도 인정합니다 지금은 유저 자체가 헬섭에 몰려있다보니 어쩔 수 없이 헬섭 하는 유저가 많다 생각합니다 그냥 3서버 크로스월드해서 스릴을 즐기는 멋진 낭만 유저들은 헬폴 남아있고 저처럼 그냥 조용히 돌아다니면서 모험이나 하고 싶은 유저들은 에이레네에서 모험다니다가 템구할때만 헬섭 들릴 수 있게 해주십쇼
EXP
19,682
(74%)
/ 20,201
|
넷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