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해적도 하나의 컨텐츠인거 인정합니다

해적질 당하고 욕하는건 약관위반인것도 인정합니다

해적이 토벌대오면 비전쓰고 천마쓰는것도 인정합니다

지금은 유저 자체가 헬섭에 몰려있다보니 어쩔 수 없이 헬섭 하는 유저가 많다 생각합니다

그냥 3서버 크로스월드해서

스릴을 즐기는 멋진 낭만 유저들은 헬폴 남아있고

저처럼 그냥 조용히 돌아다니면서 모험이나 하고 싶은 유저들은

에이레네에서 모험다니다가 템구할때만 헬섭 들릴 수 있게 해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