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4
조회: 291
추천: 0
내성항이라도 폭작을 잘하자~![]() 이냠바느에 은세공 시세가 128% 목재 바리바리 싸들고 가서 부관상점에 올리고 공창에도 넣고 헤파도 킨 후 일단 은세공 몇백개 생산해서 팔았습니다. 공예내성항이라 폭작을 안 했더니 바로 폭락이 떠버리네요. 은세공 팔고 폭락멘트는 없지만 폭락해버렸네요. 내 시간, 내 헤파ㅠㅠ 내성항 폭등은 정말 안 뜨는데 폭락은 방심하면 떠버리는군요. 내성항이라고 방심하지말고 다들 폭작은 하고 매각세요~
EXP
320,856
(43%)
/ 335,001
금장사꾼
|

그라운드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