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는 피케이서버에서 정상적인 플레이를 한건데 그게 왜 문제에요?

유해입장에서도 님들같은 조빱상인들 필요없으니깐 에이레네로 꺼져버렷~~~~~!

아 물론 에이레네로 가기전에 가진템이랑 배 전부 다 내놓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