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24
조회: 185
추천: 3
오늘 있었던 일에 대하여 죄송합니다.안녕하세요.
먼저 제가 작성한 글과 행동으로 인해 불편함이나 상처를 받으신 유저분들이 계시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는 제 생각을 이야기하는 과정에서 의견을 전달하고자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일부 분들께 불쾌감이나 부담을 드릴 수 있었다는 점을 뒤늦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제 의도와는 별개로 받아들이시는 분들의 입장 또한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그 부분을 더 신중하게 고려하지 못한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다른 의견을 가진 분들과도 서로 존중하며 대화할 수 있도록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던 모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EXP
7,155
(69%)
/ 7,401
|
모드디자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