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2
조회: 375
추천: 1
카톡 거래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지금은 인벤 / 조이 /리스본 외치기로 거래하는데
이게 영 불편해서 카톡 거래방을 만들어볼까 생각중인데 - 거래글 외에 다른 글 쓰면 추방 - 글은 1시간에 한번만 쓸 수 있음 - 분쟁금지 - 인게임 닉+인증으로만 프로필 설정 이런식으로 해서 유저 모두 (모험 상인 군인 유해 포함) 참가할 수 있는 카톡방 있으면 참가하실 의향이 있으십니까
EXP
19,863
(83%)
/ 20,201
|
넷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