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인벤 / 조이 /리스본 외치기로 거래하는데

이게 영 불편해서 카톡 거래방을 만들어볼까 생각중인데


- 거래글 외에 다른 글 쓰면 추방

- 글은 1시간에 한번만 쓸 수 있음

- 분쟁금지

- 인게임 닉+인증으로만 프로필 설정


이런식으로 해서 유저 모두 (모험 상인 군인 유해 포함) 참가할 수 있는 카톡방 있으면 참가하실 의향이 있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