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이 공감을 못하는데?
유해 욕해, 유해 비난해, 유해 나뻐, 왜 괴롭혀
니들 잘못이야!

그럼 뭐함 추천수 10 넘는게 한개도 없는데?

걍 나 죽이지마!  나돈벌어야해, 방해하지마!
징징!

유해보다 상인, 모험가가 더 많은 인벤에서 공감은 받지도 못하고, 더군다나 글쓰는 사람만 같은 사람이 계속 쓰고

난 현실이랑 게임 구분좀하자 똥글하나 썻는데 추천수가 19임.

그거암?

변화에는 명분이 필요함.
민심은 명분을 따름.
근데 님들 글에는 명분이 없어.
해줘, 해줘, 해줘, 해줘!! 빼엑!! 이게 전부임.
그래서 회사에서 해줬는데, 비전 또 해달래
또, 유해는 욕먹어도 된다고 하네?
그러다가 민심 살짝, 사아알짜아악 이상해지니까
욕은 아니고 비난은 됨!!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글보다가 유해들 글을 보잖아?
애들이 ㅈㄴ 착해보임
뭘 요구하는게 없어.
회사가 변경하면 바꾸는데로 플레이함
심지어 안털리는 법도 알려줌
비전 사용하래 ㅋ

돈은 벌고 싶고
군인은 어렵고
여행자는 아깝고
유해는 고깝고
근데 난 약하고

이게 님들 마음임.

님들이 강했으면 강포끼고 복수하러 다니겠지
여기서 징징거릴시간에

군배도 사고 강포도 사고 변성도 하고
좀 파파야 돈좀 벌게 해줍시다.

공짜로 무역만 꾸역꾸역해서 현금화하지말고요♡
화나시면 부들부들 댓글 please🙏
신박한 댓글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