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축구는 오늘 자로 안락사 당했습니다.

협회장과 그의 무리들로부터 시스템적으로 망가졌고

감독 부터 선수들까지 남아공한테 이겨야할 마음가짐으로 뛰어야하는데 

그라운드에서 뭐해야할지 몰라 

눈에 띄는 선수는 골키퍼 이강인 손흥민 정도 나머지는 그냥 1+1으로 입시 축구에 의해 끼워서 

대학에 팔려가는 그런 몰골을 본듯합니다.

너무 충격적입니다.

축구관련 경숙이는 트라우마 생길거같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