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결국엔 돌아오고 또 돌아오게 되네요.

오랫동안 해왔던 게임이지만,
매번 그렇듯 복귀 후 뭐부터 해야할까 싶네요ㅋㅋ

결국엔 금방 적응하겠지만
형님들께서는 복귀유저라면 대개 뭐부터 하실지 의견이 궁금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헬섭이고, 파파고 이전은 다 해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