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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4 00:07
조회: 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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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마 맥롤과 공속확인 하기.멕롤에서 활 공속 확인하는 방법을 남겨둠.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음. 약어 해석 IAS : increased attack speed (공격속도) EIAS : Effective IAS (0베이스 0공속을 기준으로 실가속 정도 수치인듯?, 사실 결정적인 내부 수치) AF : Action frame (선행 또는 후행 동작) Len : Animation Length (스킬동작 프레임, 가장 중요시하는 수치) 10 | 5 | 0 | -10 : base attack speed (베이스 공속, 커서를 위로 가져가면 종류가 나옴) 배경 지식 디아블로2는 1초당 25프레임으로 구성 됨 활 베이스 공속 10 : 히드라, 크루세이더, 그랜드메추리 5 : 스파이더 0 : 워드, 쉐도우, 다이아몬드 -10 : 메추리, 그레이트, 블레이드 석궁 베이스 공속 10 : 콜로서스 0 : 고르곤 -10 : 팰리트 -60 : 데몬 ----- Act1. 멀티샷 --------------------------------------------------- A. 활 (보우) ㄱ. 노말 ![]() 하이라이트된 항목의 간단한 설명. 착용 무기 : 마비나 활 (그랜드메추리, 베이스공속 10) 적용 공속 : 89% (착용장비 공속 89 ~ 119% 까지) 실 프레임 : (5) 9 ㄴ. 신뢰 파낙 12 파낙 13 파낙 14, 15 파낙 ![]() ㄷ. Lv.1 버스트 (투지스왑) ![]() B. 석궁 (크로스보우) ㄱ. 노말 ![]() ㄴ. 15파낙 (나머진 직접 해보시길) ![]() ㄷ. Lv1 버스트 (투지스왑) ![]() ----- Act2. 속사 --------------------------------------------------- 오라나 버스트가 없는 노멀 상황만 보면 된다. 필요 EIAS가 낮기 때문에 신뢰나 투지스왑은 신경쓸 필요가 없이 풀공속으로 생각하면 된다. 2-A. 활 ![]() 2-B. 석궁 ![]() ----- Act3. EIAS --------------------------------------------------- 신뢰나 버스트로 인해 변하는 EIAS부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첨부한다. 사진 10개가 한계라 질문이 있거나 하면 걍 다음에 설명하겠다. 수면이 날 부른다. ----- Act4. 맥롤 --------------------------------------------------- 마지막으로 본인이 필요할 때마다 조금식 저장해뒀던 맥롤이다. 왠만한 아이템은 생성되어 있다. 다른사람의 셋팅 방향이 궁금하면 참조. https://maxroll.gg/d2/d2planner/ephr0o9o#7 셋팅 페이지를 선택하는 곳은 좌측 하단에 있다. 질문이 있으신분은 리플. 작성자의 약간의 지식이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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