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해보는 재미가 있는 캐릭인것 같습니다. 다양한 셋팅재미/ 저는 역병으로 정착을 하려고 합니다. 
목걸이하이로드/65패캐 /용병 통찰)


표창씬을 셋팅했던 이유는....  어느분께서 올리신 영상에서 상당히 화려하고 예전하고 바뀐부분도 있고 해서
오~~~~ 많이 좋아졌내~~~ 하고 했는데..   그분은 스킨을 사용한 상태였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그렇다 보니 모자이크라는 걸출한 놈이 있고 플레이상 손도 좀 많이가고 성능도 밀리는 부분때문에 창고신세로 놔 두었던것 같습니다.
노콜두 / 순수 상태입니다.   콜두후 생명2200정도/  44피덫참 6장 / 스몰5패힛5올레 4장/ 5올레18피 4장 
저는 페이드는 거의 사용하지않고 주로 버스트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레지도 좀 맟춘 상태입니다.  

반지에서 저같은 경우 라흡을 챙겼습니다.  순간 대량살상이 불가하다보니 불사조를 사용해도 라흡이 없으면 불안정한 상태가 많아서  선택한 사항입니다.

방패 불사조/ 신발은 레지부츠와 고어를 번갈아 사용하다가 배추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사용해 봤는데.  만족하는중입니다.  셋팅은  1년정도 전에 했던것 같은데.  실제 플레이는 요근래 많이 한것  같습니다.  

적절한 파칼+죽파+표창을 해주어야 사냥속도는 나오는것 같습니다.   저는 파칼 한방 죽파 2방 분칼식으로 사냥하는 편입니다. 파칼시전 속도때문에 많이 사용하다보면 딜로스가 생기는 부분이 있는것 같습니다.(성채는 깔아둠)

파칼시전속도를 확줄여 주던가. 분칼을 관통 및 범위공격이 되게 해주면 상당히 좋아 질것 같은데. 블자에게 바라기는 힘들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요새 이것 저것 해보면서 새롭게 재미를 느끼고 있는 표창씬입니다.   



가끔 공방가서 막피잡는 재미는 솔솔합니다~~~

짧게나마 흔적 남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