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 맨캐쳐무공 세팅이구요. 3인방이 대부분이고 가끔 5인방 돕니다. 

질문1. 
야수 75페케하다보니 3인방에서는 그다지 네크가 죽을 느낌이 안 들어서 야수 125페케세팅해봤어요.
머리20목20방패35허리20장갑20링10 나머지 조단, 레지부츠요
호우먼을 빼니 안정감이 덜하지만 스피릿에서 55회복이니 회복참 스몰 하나만 넣어도 60회복 맞추니까 
그럭저럭 할만합니다. 
그런데 스피릿차니 민첩이 200인데도 블락율이 40정도 밖에 안 나오더라구요. 
모낙스피릿 낄때는 아예 블럭률 신경안쓰고 힘과 피마나에만 투자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모낙스피릿차고도 
블락율 50이나 75마춰야 하나요?


질문2 
대부분 야수세팅은 75로 하라고 하던데 125야수와 75야수의 차이는 탤포의 리듬감차이 뿐인가요? 
시폭딜은 어짜피 아주 큰 차이는 없어보이더라구요.

질문3
75패케 세팅에서 호우먼 찰 때 블락을 50만 마추고 마나에 투자가 좋을까요 75를 맞춰야 하나요? 
차이가 많이 나지 않으면 50마추고 마나 투자가 편의성에서 좋을꺼고 차이 많이 나면 75맞추게요

질문4 
유튭 99랩 조폭넥 보니까 어트랙트를 찍었던데 이게 3인방사냥때 필요한가요? 
어떤글은 어트랙트 필수고 아주 좋다고 하던데 뭐에서 유용한건가요? 
귀차니즘이 심해서 아주 필수 아니면 안 찍으려고 합니다

질문5
갑옷 시너지가 뼈벽, 뼈감옥인데 뼈벽1+뼈감옥1개와 뼈벽2개는 성능이 같나요? 같다면 뼈감옥 안찍고 그냥 뼈벽만 몇개 더 찍으려구요. 뼈감옥 찍으려면 스킬이 더 소모되서.

질문6
3인방기준 지금은 야수 용병무공 참작길뚜 인내 쓰고 있는데 용병 명굴아니어도 피흡이 없는데도 한 번도 안 죽더라구요. 용병을 인내에서 명굴로 바꾸었을때 딜적으로 향상이 있나요? 용병 생존말구 용병의 딜적으로요.

질문7
지금 야수 무공에 아골 통찰인데 아골을 스톰래쉬, 긍지 둘 중에 하나로 바꾸려고 하거든요. 
유튜버 래더1위 풀방 조폭넥 보니 아골을 스톰래쉬 쓰더라구요. 풀방기준이라 스톰인건지..
여튼 지금 3인방서 해보니 잡 몹죽이는건 통찰로도 아주 충분해보이고 보스만 답답해요.
오로지 디아, 바알 보스딜만 생각했을 때 3인방에서 에드작 스톰래쉬 / 베르작 스톰래쉬 / 긍지 
어느 정도 성능차이가 있나요?
그리고 스톰래쉬 또는 긍지로 바꿀때 3인방서 머리 찍기 했을 때 죽이는 속도는 큰 차이 없나요?
저는 풀방은 아예 안 돌거라서 3~5인방에서 스톰래쉬와 긍지의 고민에 있습니다.

질문8
귀찮아서 몹 한가운데로 가서 머리찍기만 하는 스타일인데 패힛을 최소 어느 정도는 맞춰야 하나요?
스피릿인경우 60맞추면 될거 같고 호우먼일경우 패힛요.

질문9
답답한거 싫어서 소환참 4장 물리파괴, 기드 정도 넣고 다니는데 
야수세팅은 리바이브가 딜적으로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던데 리바이브때문에 용병이 길막당해서 못때리면 아주 
큰 손해잖아요. 귀차니즘이 있긴 하지만 리바이브가 많이 역할을 하는건가요? 긍지가 아닐경우 리바이브가 큰 차이가 없으니 소환 안해도 그만인가요?

질문10
극조폭넥에서 독조넥? 으로 바꾸면 사냥의 속도가 압도적으로 빨라지나요? 
예를 들어 탈셋무공소소하다가 사신하면 갑자기 확 빨라지는걸 느낄 정도로 빨라지는지 궁금합니다.
3~5인방에서는 그냥 그냥 비슷하다면 그냥 조폭넥하려고 하고 뭔가 확 빨라진다면 
독조넥으로 바꿀까도 생각합니다. 단!!!! 컨트롤이 단순하다는 가정아래요. 
유튭 영상보면서 겜해서 컨이 복잡하면 절대 안 하는 스타일이라서요 ㅋㅋ
3~5인방에서 독조넥 탬 세팅이 2스킬 20패케서클, 데쓰웹, 수수, 15패케 아뮬, 트랑방패, 트랑밸트 트랑장 레지부츠 쌍패캐링으로 75맞추는건가요? 용병은 독조넥인경우 조폭넥과 같이 무공 참작기욤 명굴이나 인내하고 
아골은 통찰하면 되는거죠? 독조넥도 긍지나 스톰래쉬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