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재우고 하루 1~2시간 게임하는 귀찮은거 싫어하는 아재입니다.
95%솔방돌면서 공포의영역 돌며 소소하게 득템노리고있구요.
처음 해머딘 장비로 피스트딘을 하면서 신세계를 봤죠.
이렇게 카생을 쓸어도 되나싶다가 동물몹 및 카우방의 부재로
햄피딘으로 전향을 합니다. 20컨센 긍지로 나름 못잡는몹 없이
잘 돌다가 해머맞추기에 회의감을 느끼던중 동생의 지원으로
드림피스트딘으로 왔죠. 이건 연변거지같은 샤코룩이 컸지만;;
해보니 생각과 다르게 엄청 펑펑터져나가지는 않는구나해서
열의에 손을 대기시작합니다. 삥바바에 있던 페이즈고뇌,
동생한테 빌린 스톰래쉬, 용갑, 정손 이것저것 섞어서 이세팅, 저세팅
떠돌다가 느낀게 드림이 고정되면 패캐, 공속을 둘다 잡을수 없다는 결론을 냅니다. 그리하야 한가지로 피스트도 날리고 열의도 쳐보자는
몹쓸 결론을 내죠.
1. 고뇌 - 남들은 쎄다는데 잘 못느끼겠습니다. 단 4프레임을 뽑는건 좋은데 피스트딜 떨어져, 패캐떨어져 득보다 실이 많다고 생각됐네요.
2. 스톰래쉬 - 고뇌보다 바알잡는 속도가 더 빨랐습니다. 스태틱의 무서움;; 단, 이건 고뇌보다 열의 프레임이 느려 쾌감이 덜하더군요.
3. 용갑, 정손 - 이건 스킬세팅 없이 드림피스트에서 갑옷, 무기만 들었는데 좋긴하더만 뚜벅이는 못참아 창고행했습니다.
4. 페이즈초승달 - 드림과 궁합은 괜찮았는데 글쎄요.. 기본딜도 그렇고 고뇌와 같이 4프레임시 형편없는 기동성때문에 창고..
5. 3천상1열의 카두세우스 콜투 - 사실 이 전에 3천상1속죄 워셉콜투를 구해서 이걸로 열의를 때렸는데 쓰지도않는 속죄, 낮은딜, 형편없는 내구도로 방출후 다시 영입했습니다. 5프레임 열의+기동성, 스왑없이 함성 모두 솔플용으로 만족했습니다.
6. 3천상 카두세우스 야수 - 이건 5번에 큰 만족을 했으나 열의로 좀 더 쾌감을 느끼고싶다는 욕망이 낳은 물건입니다. 5번을 제작시 콜투 룬셋이 1번뿐이라 아 이건 분명 좆망이다 하고 박으니 662가 떠서 차마 못지우고 다시 뼈대구해서 만들어보니 증뎀하급, 힘 상급이네요. 열의 4프레임, 50패캐 기동 및 피스트 다 괜찮습니다. 단점은 개나 줘버린 가성비;;

결론은 나름 준수하게 날아다니고싶고, 재깍재깍 피스트 날리고, 동물보면 줘패고싶은 욕망을 다 담은 6번이 당분간 이쁨받을꺼같네요.
콜투로 열의를 때리는 미친생각을 왜한거냐고 물으면 카두를 구하고 보니 1스킬, 40공속, 매찬등등 어?? 이걸로 때려볼까?? 어차피 솔플인데?? 라는 변태적인 생각을 했다고 하겠습니다;; 저처럼
1. 4프레임 열의
2. 기동성
3. 피스트캐스팅속도
한번에 잡고싶으면 3피스트야수는 좋은무기 같습니다.
덧붙여 풀방, 횃불같은거 안하고 스왑도 귀찮은 아재니 이걸로 상처주진 맙시다ㅋㅋ

6번빳따로 바꾸고 타율
13일 상급 유닉다뎀
14일 으뜸스웹
15일 자룬
불방망이 휘두르는중입니다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