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bo
2012-08-19 04:38
조회: 49,940
추천: 147
[패치 1.04] - 부두술사 세부사항 업데이트----- 공지로 올리주신 운영진께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호주형입니다
제가 미리 한시적이지만 작별인사도 드리고 담주 월요일부터 눈팅모드라 말씀드렸는데 단지 2일 부두게 떠나있었는데 반갑고 기쁜마음으로
돌아왔습니다^^
도움되고자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또한 최대한 거부감이 들지않도록 기본적인 기술설명은 인벤사이트에서 있는 설명을 사용하였으니 이점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졸면서 정확하게 체크하느라 거의 2시간반 을 넘게 소모했네요; 올렸으나 혹 오타가 있을수 있으니 이점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고 지적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Circle of Life
Whenever an enemy dies within 12 yards, there is a 30% chance (up from 5%) that a Zombie Dog will automatically emerge. The range of this effect is increased by items that increase your gold pickup radius.
지속효과 - 생명의 원
12미터 내에서 적이 죽을 때마다, 30% 확률 (종전의 5%에서 증가)로 좀비 들개가 생겨납니다.
금화 획득 반경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은 이 효과의 범위 또한 늘립니다.
Spirit Vessel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Horrify, Spirit Walk, and Soul Harvest spells by 2 seconds. In addition, the next time you receive fatal damage, you automatically enter the spirit realm for 2 seconds (down from 3) and heal to 15% of your maximum Life (up from 10%). This effect cannot occur more than once every 90 seconds.
지속효과 - 혼령 그릇
공포, 혼령 걸음, 혼령 수확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혼령계로 들어가서
2초 동안 (기존의
3초에서 감소) 최대 생명력의 15% (기존의
10%에서 증가)까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9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Rush of Essence
Spirit spells return 49 Mana over 10 seconds. (Changed from 30% of the spells' Mana cost over 10 seconds) / Spirit spells are: / *Haunt / *Horrify / *Mass Confusion / *Soul Harvest / *Spirit Barrage / *Spirit Walk
지속효과 - 정수 쇄도
혼령계 주문에 소모한 마나를 10초에 걸쳐 49 회복합니다 – 초당 4.9 (기존의 소모한 마나의 30%를 10초에 걸쳐 회복하는것에서 변경)
혼령계 주문: - 혼령 출몰 - 공포 - 대혼란 - 혼령 수확 - 혼령 공세 - 혼령 걸음
Vision Quest
When you deal damage with Corpse Spiders, Firebomb, Plague of Toads or Poison Dart, your Mana regeneration is increased by 30% for 5 seconds (Changed from 300% Mana regeneration when 4 more skills are on cooldown).
지속효과 – 깨달음의 여행
시체거미, 불폭탄, 역병두꺼비 혹은 독침으로 피해를 줄때 5초에 걸쳐 마나 회복량이 30% 증가합니다
(기존의 4개 이상의 기술이 재사용 대기중이면, 마나 회복량이 300% 증가에서 포맷자체가 바뀜)
Grave Injustice
Whenever an enemy dies within 8 yards, regain 2% of your maximum Life and Mana (up from 1%) and the cooldown on all of your abilities is reduced by 1 second. This range is extended by items that increase your gold pickup radius.
지속효과 – 불공정 거래
8미터 내에서 적이 죽으면, 최대 생명력과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하고 (기존의 1%에서 증가)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금화 획득 반경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은 이 효과의 범위를 늘립니다.
Tribal Rites
The cooldowns of your Fetish Army, Big Bad Voodoo, Hex, Gargantuan, Summon Zombie Dogs and Mass Confusion abilities are reduced by 25% (Previously didn't affect Gargantuan, Summon Zombie Dogs and Mass Confusion).
지속효과 - 부족 의식
우상족 군대, 대재앙의 부두술, 주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이에 덩치, 좀비 들개 소환 그리고 대혼란이추가되었습니다
Summon Zombie Dogs
Cost: 49 Mana / Cooldown: 45 seconds (down from 60 seconds) / Summon 3 Zombie Dogs from the depths to fight by your side. Each dog deals 9% of your weapon damage as Physical per hit.
좀비들개 소환
소모: 49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기존의 60초에서 감소)
심연에서
좀비 들개 3마리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각 좀비 들개는 적에게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부두술사 무기 공격력의 9%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룬 – 불타는 들개
들개가 불타오르며 근처에 있는 적을 태워 무기 공격력의 2%만큼 매초마다 화염 피해를 줍니다.
Poison Dart
독침
룬 - 불침
불침을 쏘아 무기 공격력의 180% 에 (기존의 160% 에서 증가) 달하는 화염 피해를 한 번에 줍니다.
룬 – 쐐기침
독침으로 대상을 맞힐 때마다 마나가 29씩(기존의 25에서 증가) 회복됩니다.
Corpse Spiders Cost: 5 Mana / Throw a jar with 4 spiders that attack nearby enemies for a total of 120% (up from 16%) weapon damage as Physical before dying.
시체거미
소모: 5 마나 근처의 적에게 총합 120% (기존의 각각 16%에서 증가)의 물리 피해를주는 거미 4마리가 들어있는 단지를 던집니다. *수정에 도움주신 'bladefist' 님 감사드립니다
룬 – 불꽃거미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총합156% (기존의 각각 21%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주는 불꽃 거미를 불러냅니다.
룬 – 여왕거미
여왕 거미를 불러냅니다. 여왕 거미는 주위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30% (기존의 16%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주는 새끼거미를 낳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15초당 총630%의 피해이기때문에 1초당 42% 의 독피해입니다
여왕 거미는 한 마리만 소환해둘 수 있습니다.
룬 – 깡총거미
깡충거미를 불러냅니다. 깡충거미는 최대 25미터 거리를
뛰어다니며 대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총합 144% (기존의 각각 19%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Grasp of the Dead Cost: 123 Mana / Cooldown: 8 seconds / Ghoulish hands reach out from the ground, slowing enemy movement by 60% and dealing 320% (up from 20%) weapon damage as Physical over 8 seconds (Previously stated "for 8 seconds").
망자의 손아귀
소모: 123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땅에서 망자들의 손이 솟아나와 적의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키고, 8초에 걸쳐 (기존의8초 에서 변경) 무기 공격력의 320% 만큼 (기존의 20%에서 증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결론은 초당 40%의 물리피해
룬 – 꿈틀대는 뱀장어 때
적에게 주는 물리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416% (기존26%에서 증가) 로 증가합니다.
룬 – 사즉생
망자의 손아귀로 적이 죽을 때 10% (기존의5%에서 증가) 확률로 생명의 구슬 혹은 좀비들개 한마리가 생깁니다. (좀비들개 생성추가)
Soul Harvest
혼령수확
룬 – 쇠약
혼령 수확에 당한 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80% (기존의60%에서 증가) 감소합니다.
룬 – 원한 서린 영혼
혼령 수확에 당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30% (기존의70%에서 증가)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Locust Swarm
메뚜기 떼
룬 – 병든 메뚜기떼
메뚜기 떼가 적을 죽이면 그 자리에 메뚜기 구름이 남아 그안에 있는 적에서 3초에 걸쳐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75% (기존의25%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기존의 구름은 3초간 지속되는것에서 변경)
결국 초당 피해는 25%이니 소폭의 피해증가입니다
Spirit Barrage Cost: 108 Mana / Bombard a target with a spirit blast that deals 230% (up from 190%) weapon damage as Physical.
혼령공세
소모: 108 마나
대상에게 혼령을 날려보내 무기 공격력의 230% (기존의190%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룬 – 혼령우물
혼령이 3개 추가로 나타나, 다른 적을 찾아가서 무기 공격력의 65% (기존의30%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룬 – 허깨비
귀신을 불러냅니다. 귀신은 5초에 걸쳐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25% (기존의45%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초당 대미지 - 45%
룬 – 수호령
20초 동안 귀신을 불러냅니다. 귀신은 시전자의 머리 위를 맴돌며 근처의 적에게 혼령 화살을 날려서 무기 공격력의 1667% (기존의28%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초당 물리피해는 83.35% 입니다
Horrify Cost: 37 Mana / Cooldown: 16 seconds (down from 20 seconds) / Don a spectral mask that horrifies all enemies within 12 yards, causing them to run in Fear for 4 seconds.
공포
소모: 37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기존의 20초에서 감소)
무시무시한 혼령의 상을 취해, 12미터 안의 모든 적을 공포에 몰아넣습니다. 공포에 질린 적은 4초 동안 도망갑니다.
Firebomb Cost: 10 Mana / Lob an explosive skull that deals 110% (up from 85%) weapon damage as Fire to all enemies within 8 yards.
불폭탄
소모: 10 마나
폭발하는 해골을 던져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10% (기존의85%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룬 – 유령폭탄
해골이 원래의 폭발과 함께 더 큰 폭발을 일으켜 2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0% (기존의20%에서 증가) 만큼 추가 화염 피해를 줍니다.
룬 – 불 구덩이
폭발 후 불구덩이가 생겨 3초에 걸쳐 매초 무기 공격력의 36% (기존의8%에서 증가)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룬 – 불장난
불기둥이 치솟아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적에게 불덩어리를 쏩니다. 불기둥은 6초에 걸쳐 (기존의 3초에서 증가) 무기 공격력의 640% (기존의140%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불기둥은 하나만 소환할수 있습니다
Acid Cloud Cost: 172 Mana / Cause acid to rain down, dealing an initial 115% (up from 100%) weapon damage as Poison, followed by 150% (up from 75%) weapon damage as Poison over 3 seconds to enemies who remain in the area.
산성 구름
소모: 172 마나
산성 액체를
쏟아부어 무기 공격력의 115% (기존의100%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주고, 해당 지역에 남아 있는 적에게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50% (기존의 75%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룬 – 시체폭탄
땅에서 시체를 일으킵니다. 시체는 폭발하면서 근처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30% (기존의200%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룬 – 물컹 폭탄
바닥에 고인 산이 응어리가 되어 주변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50% (기존의25%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응어리는
5초 후에 사라집니다.
*초당 50% 독 피해
룬 – 쌘구름
산성 액체 웅덩이의 지속시간이 6초로 증가하며웅덩이는 총 300% 의 독피해를 줍니다
룬 – 죽음의 입맞춤
산성 액체를 뿜어 무기 공격력의 127% (기존의116%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또한 3초에 걸쳐 165% 의 추가 독피해를 줍니다 (기존의 83%에서 증가)
(해당 지역에 있는 독피해부문 삭제)
Gargantuan Cost: 147 Mana / Cooldown: 60 seconds / Summon a Gargantuan zombie to fight for you. The Gargantuan attacks for 100% (up from 25%) of your weapon damage as Physical.
덩치
소모: 147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덩치 좀비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좀비는 공격할 때마다 무기 공격력의 100% (기존의 25%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룬 – 무지막지
덩치가 가르기를 쓸 수 있게되며 여러 대상을 한꺼번에 공격해 무기 공격력의 130% (기존의 33%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룬 – 성난 덩치
더 강력하지만 15초 동안만 유지되는 덩치를 불러냅니다. 덩치의 주먹이 불타오르며, 무기 공격력의 110% (기존의55%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주고 적을 밀쳐냅니다.
룬 – 어깨
덩치가 주기적으로 적을 강타하여 3초 동안 기절시키고 무기 공격력의 200% (기존의100%에서 추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Spirit Walk
혼령 걸음
룬 – 단절
혼령 상태에서 통과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초에 걸쳐 초당 225% (기존의100% 에서 증가, 초당 피해언급 없었음)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룬 – 으스스한 충격
혼령 걸음이 끝날 때, 육신에서 불꽃이 치솟아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10% (기존의 85%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Zombie Charger
돌진 좀비
룬 – 좀비의 파도
돌진 좀비를 3마리 불러냅니다. 좀비는 각각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15% (기존의72%에서 증가)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룬 – 구토좀비
돌진 좀비가 지나간 곳에 유독한 구름이 남아 구름 속에 있는 적에게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240% (기존의25%에서 증가 및 초당 피해추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초당 80% 독피해
Firebats Cost: 123 Mana / Call forth a swarm of fiery bats to burn enemies in front of you for 180% (up from 150%) weapon damage as Fire.
불박쥐
소모: 123 마나
불타는 박쥐 떼를 불래내 정면의 적을 태워 무기 공격력의 180% (기존의150%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룬 – 굶주린 박쥐
빠른 속도로 박쥐를 불러냅니다. 박쥐는 근처의 적을 향해 날아가 무기 공격력의 350% (기존의 280%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룬 – 역병 박쥐
병든 박쥐를 날려보내 적을 감염시킵니다. 처음에는 피해가 적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합니다.
최대에 달하면 무기 공격력의 270% (기존의 225%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룬 – 박쥐 구름
빙빙 돌며 나는 박쥐 떼를 불러내 주변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34% (기존의195%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박쥐가 주는 피해는 매초 20%씩 (기존 10%에서 증가), 최대 100% (기존의50%에서 증가) 까지 증가합니다.
Plague of Toads Cost: 12 Mana (down from 34 Mana) / Release a handful of toads that deal 130% weapon damage as Poison to enemies they come in contact with.
역병 두꺼비
소모: 12 마나 (기존의 34 마나에서 감소)
두꺼비 한 무리를 내보냅니다. 두꺼비는 마주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30%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Wall of Zombies Cost: 103 Mana / Cooldown: 25 seconds / Raise a line of zombies from the ground that attacks nearby enemies for 800% (up from 80%) weapon damage as Physical over 5 seconds.
좀비 벽
소모: 103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좀비들이 일렬로 땅을 뚫고 나와, 5초에 걸쳐 근처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800% (기존의80%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초당 물리 피해: 160%
룬 – 장벽
좀비 벽의 길이가 증가합니다.
(기존의 좀비들이 무기 공격력의 8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는 설명삭제)
북미 공식사이트에서 기술 유효시간, 피해량등 세세한 부분들 체크하고 올렸구요 세부사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구 우리 부두술사들 힘냅시다 ^^
출처1: http://www.diablofans.com
출처2: http://us.battle.net/d3/en/class/witch-doctor/passive/
출처3: http://us.battle.net/d3/en/class/witch-doctor/active/
EXP
77,434
(8%)
/ 82,001
Breadbo
2014 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재미로 보는 디아블로 이야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l=107387
호주형의 [1.05 공식변경사항] 간략번역 (부두게 공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l=107890
호주형의 확장팩 루머 1부 (부두게 공지)
호주형의 확장팩 루머 2부 (부두게 공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l=92319
호주형의 확장팩 루머 번외편 - 추가보석 및 기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l=97998
호주형의 디아블로 3 발매전 이야기 (수도게 공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l=107387
호주형의 1.05 패치노트 간략번역 (부두게 공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l=95734
호주형의 해외유저를 위한 영어채팅용어 정리 (해외게 관리자 인증)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65&l=1154 호주형의 부두술사 1.04 패치상세번역 (부두게 관리자 인증)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l=79911
호주형의 크루즈 후기 1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l=74997 호주형의 크루즈 후기 2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6&l=74996
베이스라인 님 인장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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