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로 올리주신 운영진께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호주형입니다


제가 미리 한시적이지만 작별인사도 드리고 담주 월요일부터 눈팅모드라 말씀드렸는데

몇분께 번역부탁이 와서 잠결에 확인하다 바로 작업했습니다

단지 2일 부두게 떠나있었는데 반갑고 기쁜마음으로 돌아왔습니다^^

원본글 링크 먼저 올려주신 '신루' 님과 '3213213' 감사드리며



정확한 비교를 위해 원본글 아래에 바로 작성되었으며 부족한 지식이지만 작게나마

도움되고자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또한 최대한 거부감이 들지않도록 기본적인 기술설명은

인벤사이트에서 있는 설명을 사용하였으니 이점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보다 1시간시간차있어서 잠결에 쓰는글이니 양해해주시구요 타자가 느린데다

졸면서 정확하게 체크하느라 거의 2시간반 을 넘게 소모했네요;

특히 제가 북미판을 하는 관계로 인벤게시판의 기술명등을 체크를 최대한 많이하고

올렸으나오타가 있을수 있으니 이점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고 지적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Circle of Life


Whenever an enemy dies within 12 yards, there is a 30% chance (up from 5%) that a Zombie Dog will automatically emerge. The range of this effect is increased by items that increase your gold pickup radius.


지속효과 - 생명의


12미터 내에서 적이 죽을 때마다, 30% 확률 (종전의 5%에서 증가) 좀비 들개가 생겨납니다.


금화 획득 반경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은 효과의 범위 또한 늘립니다.

 


Spirit Vessel


Reduces the cooldown of your Horrify, Spirit Walk, and Soul Harvest spells by 2 seconds. In addition, the next time you receive fatal damage, you automatically enter the spirit realm for 2 seconds (down from 3) and heal to 15% of your maximum Life (up from 10%). This effect cannot occur more than once every 90 seconds.

 

 

지속효과 - 혼령 그릇

 

공포, 혼령 걸음, 혼령 수확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 감소합니다.

 

추가로,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혼령계로 들어가서


2 동안 (기존의 3초에서 감소)  최대 생명력의 15% (기존의 10%에서 증가)까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효과는 90초에 번씩만 발동됩니다.

 

 

Rush of Essence


Spirit spells return 49 Mana over 10 seconds. (Changed from 30% of the spells' Mana cost over 10 seconds) / Spirit spells are: / *Haunt / *Horrify / *Mass Confusion / *Soul Harvest / *Spirit Barrage / *Spirit Walk

 

 

지속효과 - 정수 쇄도

 

혼령계 주문에 소모한 마나를 10초에 걸쳐 49 회복합니다 초당 4.9

(기존의 소모한 마나의 30% 10초에 걸쳐 회복하는것에서 변경)

 

혼령계 주문:

- 혼령 출몰

- 공포

- 대혼란

- 혼령 수확

- 혼령 공세

- 혼령 걸음

 

 

Vision Quest


When you deal damage with Corpse Spiders, Firebomb, Plague of Toads or Poison Dart, your Mana regeneration is increased by 30% for 5 seconds (Changed from 300% Mana regeneration when 4 more skills are on cooldown).

 

지속효과 깨달음의 여행

 

시체거미, 불폭탄, 역병두꺼비 혹은 독침으로 피해를 줄때 5초에 걸쳐 마나 회복량이 30% 증가합니다

 

(기존의 4 이상의 기술이 재사용 대기중이면, 마나 회복량이 300% 증가에서 포맷자체가 바뀜)

 

 

 

Grave Injustice


Whenever an enemy dies within 8 yards, regain 2% of your maximum Life and Mana (up from 1%) and the cooldown on all of your abilities is reduced by 1 second. This range is extended by items that increase your gold pickup radius.

 

 

지속효과 불공정 거래

 

8미터 내에서 적이 죽으면,

최대 생명력과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하고 (기존의 1%에서 증가)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금화 획득 반경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은 이 효과의 범위를 늘립니다.

 

 

Tribal Rites


The cooldowns of your Fetish Army, Big Bad Voodoo, Hex, Gargantuan, Summon Zombie Dogs and Mass Confusion abilities are reduced by 25% (Previously didn't affect Gargantuan, Summon Zombie Dogs and Mass Confusion).

 

지속효과 - 부족 의식

 

우상족 군대, 대재앙의 부두술, 주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이에 덩치, 좀비 들개 소환 그리고 대혼란이추가되었습니다

 

 

Summon Zombie Dogs

 

Cost: 49 Mana / Cooldown: 45 seconds (down from 60 seconds) / Summon 3 Zombie Dogs from the depths to fight by your side. Each dog deals 9% of your weapon damage as Physical per hit.

 

좀비들개 소환

 

소모: 49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45 (기존의 60초에서 감소)

 

심연에서 좀비 들개 3마리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각 좀비 들개는 적에게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부두술사 무기 공격력의 9%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 Burning Dogs : Your Zombie Dogs burst into flames, burning nearby enemies for 2% of your weapon damage as Fire every second (Added "every second").

불타는 들개


들개가 불타오르며 근처에 있는 적을 태워 무기 공격력의 2%만큼 매초마다 화염 피해를 줍니다.

 


Poison Dart

 

독침

 

  • Flaming Dart : Ignite the dart so that it deals 180% (up from 160%) weapon damage as Fire at once.

- 불침


불침을 쏘아 무기 공격력의 180% (기존의 160% 에서 증가) 달하는 화염 피해를 번에 줍니다.

 

  • Spined Dart : Gain 29 Mana (up from 25 Mana) every time a Poison Dart hits an enemy.

쐐기침


독침으로 대상을 맞힐 때마다 마나가 29(기존의 25에서 증가) 회복됩니다.

 


Corpse Spiders Cost: 5 Mana / Throw a jar with 4 spiders that attack nearby enemies for a total of 120% (up from 16%) weapon damage as Physical before dying.

 

시체거미

 

소모: 5 마나

 

근처의 적에게 총합 120% (기존의 각각 16%에서 증가)의 물리 피해를주는 거미 4마리가 들어있는 단지를 던집니다.


*수정에 도움주신 'bladefist' 님 감사드립니다

 

  • Blazing Spiders : Summon fire spiders that deal a total of 156% (up from 21%) weapon damage as Fire.

불꽃거미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총합156% (기존의 각각 21%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주는 불꽃 거미를 불러냅니다.

 

  • Spider Queen : Summon a spider queen that births spiderlings, dealing 630% (up from 16%) weapon damage as Poison over 15 seconds. (Previously stated "to enemies in the area") / You may only have one spider queen summoned at a time.

여왕거미


여왕 거미를 불러냅니다. 여왕 거미는 주위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30%         

(기존의 16%에서 증가) 만큼 피해를 주는 새끼거미를 낳습니다. 15 동안 지속됩니다.


*15초당 총630%의 피해이기때문에 1초당 42% 의 독피해입니다


여왕 거미는 마리만 소환해둘 있습니다.

 

  • Leaping Spiders : Summon jumping spiders that leap up to 25 yards to reach their target and attack for a total of 144% (up from 19%) weapon damage as Physical.

 

깡총거미


깡충거미를 불러냅니다. 깡충거미는 최대 25미터 거리를 뛰어다니며

대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총합 144% (기존의 각각 19%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Grasp of the Dead
 

Cost: 123 Mana / Cooldown: 8 seconds / Ghoulish hands reach out from the ground, slowing enemy movement by 60% and dealing 320% (up from 20%) weapon damage as Physical over 8 seconds (Previously stated "for 8 seconds").

 

망자의 손아귀

 

소모: 123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8

 

땅에서 망자들의 손이 솟아나와 적의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키고, 8초에 걸쳐

(기존의8초 에서 변경) 무기 공격력의 320% 만큼 (기존의 20%에서 증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결론은 초당 40%의 물리피해

 

  • Groping Eels : Increases the damage done to 416% (up from 26%) weapon damage as Physical.

꿈틀대는 뱀장어 때


적에게 주는 물리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416% (기존26%에서 증가) 로 증가합니다.

 

  • Death Is Life : Enemies who die while in the area of Grasp of the Dead have a 10% chance (up from 5%) to produce a health globe or summon a Zombie Dog (Previously did not have a chance to summon a Zombie Dog).

사즉생


망자의 손아귀로 적이 죽을 때 10% (기존의5%에서 증가) 확률로

생명의 구슬 혹은 좀비들개 한마리가 생깁니다. (좀비들개 생성추가)

 


Soul Harvest

 

혼령수확

 

  • Languish : Reduces the movement speed of harvested enemies by 80% (up from 60%) for 3 seconds.

쇠약


혼령 수확에 당한 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80% (기존의60%에서 증가) 감소합니다.

 

  • Vengeful Spirit : Harvested enemies also take 230% (up from 70%) weapon damage as Physical.

원한 서린 영혼


혼령 수확에 당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30% (기존의70%에서 증가)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Locust Swarm

 

메뚜기 떼

 

  • Diseased Swarm : Enemies killed by Locust Swarm leave behind a cloud of locusts that deal 75% (up from 25%) weapon damage as Poison over 3 seconds to enemies who stand in the area (Changed wording from "This cloud of locusts lingers for 3 seconds").

병든 메뚜기떼


메뚜기 떼가 적을 죽이면 그 자리에 메뚜기 구름이 남아 그안에 있는 적에서

3초에 걸쳐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75% (기존의25%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기존의 구름은 3초간 지속되는것에서 변경)

 

결국 초당 피해는 25%이니 소폭의 피해증가입니다

 

 

Spirit Barrage Cost: 108 Mana / Bombard a target with a spirit blast that deals 230% (up from 190%) weapon damage as Physical.

 

혼령공세

 

소모: 108 마나

 

대상에게 혼령을 날려보내 무기 공격력의 230% (기존의190%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 Well of Souls : An additional 3 spirits seek out other targets and deal 65% (up from 30%) weapon damage as Physical.

혼령우물


혼령이 3개 추가로 나타나, 다른 적을 찾아가서 무기 공격력의 65% (기존의30%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 Phantasm : Summon a spectre that deals 225% (up from 45%) weapon damage as Physical over 5 seconds to all enemies within 10 yards.

허깨비


귀신을 불러냅니다. 귀신은 5초에 걸쳐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25% 

(기존의45%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초당 대미지 - 45%


  • Manitou : Summon a spectre that hovers over you, unleashing spirit bolts at nearby enemies for 1667% (up from 28%) weapon damage as Physical over 20 seconds.

수호령


20초 동안 귀신을 불러냅니다. 귀신은 시전자의 머리 위를 맴돌며

근처의 적에게 혼령 화살을 날려서 무기 공격력의 1667% (기존의28%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초당 물리피해는 83.35% 입니다

 


Horrify Cost: 37 Mana / Cooldown: 16 seconds (down from 20 seconds) / Don a spectral mask that horrifies all enemies within 12 yards, causing them to run in Fear for 4 seconds.

 

공포

 

소모: 37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16(기존의 20초에서 감소)

 

무시무시한 혼령의 상을 취해, 12미터 안의 모든 적을 공포에 몰아넣습니다. 공포에 질린 적은 4초 동안 도망갑니다.

 

 

Firebomb Cost: 10 Mana / Lob an explosive skull that deals 110% (up from 85%) weapon damage as Fire to all enemies within 8 yards.

 

불폭탄

 

소모: 10 마나

 

폭발하는 해골을 던져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10%

(기존의85%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Ghost Bomb : In addition to the base explosion, the skull creates a larger blast that deals an additional 30% (up from 20%) weapon damage as Fire to all enemies within 28 yards.

유령폭탄


해골이 원래의 폭발과 함께 더 큰 폭발을 일으켜 2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0% (기존의20%에서 증가) 만큼 추가 화염 피해를 줍니다.

 


  • Fire Pit : The explosion creates a pool of fire that deals 36% (up from 8%) weapon damage as Fire over 3 seconds.

불 구덩이


폭발 후 불구덩이가 생겨 3초에 걸쳐 매초 무기 공격력의 36% (기존의8%에서 증가)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Pyrogeist : Create a column of flame that spews fire at the closest enemy for 640% (up from 140%) weapon damage as Fire over 6 seconds (up from 3 seconds). You may only have one Pyrogeist active at a time.

불장난


불기둥이 치솟아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적에게 불덩어리를 쏩니다.

불기둥은 6초에 걸쳐 (기존의 3초에서 증가) 무기 공격력의 640% (기존의140%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불기둥은 하나만 소환할수 있습니다

 

 

Acid Cloud Cost: 172 Mana / Cause acid to rain down, dealing an initial 115% (up from 100%) weapon damage as Poison, followed by 150% (up from 75%) weapon damage as Poison over 3 seconds to enemies who remain in the area.

 

산성 구름

 

소모: 172 마나

 

산성 액체를 쏟아부어 무기 공격력의 115% (기존의100%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주고,

해당 지역에 남아 있는 적에게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50% (기존의 75%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 Corpse Bomb : Raise a corpse from the ground that explodes for 230% (up from 200%) weapon damage as Poison to enemies in the area.

시체폭탄


땅에서 시체를 일으킵니다. 시체는 폭발하면서 근처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30% (기존의200%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 Lob Blob Bomb : The acid on the ground forms into a slime that irradiates nearby enemies for 250% (up from 25%) weapon damage as Poison over 5 seconds.

물컹 폭탄


바닥에 고인 산이 응어리가 되어 주변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50% (기존의25%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응어리는 5초 후에 사라집니다.


*초당 50% 독 피해

 


  • Slow Burn : Increases the duration of the acid pools left behind to deal 300% weapon damage as Poison over 6 seconds.

쌘구름


산성 액체 웅덩이의 지속시간이 6초로 증가하며웅덩이는 총 300% 의 독피해를 줍니다

 

  • Kiss of Death : Spit a cloud of acid that inflicts 127% (up from 116%) weapon damage as Poison, followed by 165% (up from 83%) weapon damage as Poison over 3 seconds (Previously stated "to enemies who remain in the area").

죽음의 입맞춤


산성 액체를 뿜어 무기 공격력의 127% (기존의116%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또한 3초에 걸쳐 165% 의 추가 독피해를 줍니다 (기존의 83%에서 증가)


(해당 지역에 있는 독피해부문 삭제)

 


Gargantuan Cost: 147 Mana / Cooldown: 60 seconds / Summon a Gargantuan zombie to fight for you. The Gargantuan attacks for 100% (up from 25%) of your weapon damage as Physical.

 

덩치

 

소모: 147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60

 

덩치 좀비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게 합니다.

좀비는 공격할 때마다 무기 공격력의 100% (기존의 25%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 Humongoid : The Gargantuan gains the Cleave ability, allowing its attacks to hit multiple targets for 130% (up from 33%) of your weapon damage as Physical.

무지막지


덩치가 가르기를 쓸 수 있게되며 여러 대상을 한꺼번에 공격해 무기 공격력의 130%

(기존의 33%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 Wrathful Protector : Summon a more powerful Gargantuan that only lasts for 15 seconds. The Gargantuan's fists burn with fire, dealing 110% (up from 55%) of your weapon damage as Fire and knocking enemies back.

성난 덩치


더 강력하지만 15초 동안만 유지되는 덩치를 불러냅니다. 덩치의 주먹이 불타오르며, 무기 공격력의 110% (기존의55%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주고 적을 밀쳐냅니다.

 

  • Bruiser : The Gargantuan gains the ability to periodically slam enemies, dealing 200% (up from 100%) of your weapon damage as Physical and stunning them for 3 seconds.

어깨


덩치가 주기적으로 적을 강타하여 3초 동안 기절시키고 무기 공격력의 200% (기존의100%에서 추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Spirit Walk

 

혼령 걸음

 


  • Severance : Damage enemies you walk through in spirit form for 225% (up from 100%) weapon damage as Physical every second for 2 seconds.

단절


혼령 상태에서 통과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초에 걸쳐 초당 225%

(기존의100% 에서 증가, 초당 피해언급 없었음)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 Umbral Shock : When Spirit Walk ends, your physical body erupts for 310% (up from 85%) weapon damage as Fire to all enemies within 10 yards.

으스스한 충격


혼령 걸음이 끝날 때, 육신에서 불꽃이 치솟아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10% (기존의 85%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Zombie Charger

 

돌진 좀비

 

  • Wave of Zombies : Summon 3 Zombie Chargers that each deal 115% (up from 72%) weapon damage as Poison.

좀비의 파도


돌진 좀비를 3마리 불러냅니다. 좀비는 각각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15%   (기존의72%에서 증가)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 Leperous Zombie : The Zombie Charger leaves behind a cloud of noxious vapors that deals 240% (up from 25%) weapon damage as Poison over 3 seconds to enemies caught in it.

구토좀비


돌진 좀비가 지나간 곳에 유독한 구름이 남아 구름 속에 있는

적에게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240% (기존의25%에서 증가 및 초당 피해추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초당 80% 독피해

 


Firebats Cost: 123 Mana / Call forth a swarm of fiery bats to burn enemies in front of you for 180% (up from 150%) weapon damage as Fire.

 

불박쥐

 

소모: 123 마나

 

불타는 박쥐 떼를 불래내 정면의 적을 태워 무기 공격력의 180%

(기존의150%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Hungry Bats : Rapidly summon bats that seek out nearby enemies for 350% (up from 280%) weapon damage as Fire.

굶주린 박쥐


빠른 속도로 박쥐를 불러냅니다. 박쥐는 근처의 적을 향해 날아가 무기 공격력의 350% (기존의 280%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Plague Bats : Diseased bats fly towards the enemy and infect them. Damage is slow at first, but can increase over time to a maximum of 270% (up from 225%) weapon damage as Poison.

역병 박쥐


병든 박쥐를 날려보내 적을 감염시킵니다.

처음에는 피해가 적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합니다.

최대에 달하면 무기 공격력의 270% (기존의 225%에서 증가) 만큼 독 피해를 줍니다.

 


  • Cloud of Bats : Call forth a swirl of bats that damage nearby enemies for 234% (up from 195%) weapon damage as Fire. The damage of the bats increases by 20% (up from 10%) every second, up to a maximum of 100% (up from 50%).

박쥐 구름


빙빙 돌며 나는 박쥐 떼를 불러내 주변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34%      

(기존의195%에서 증가) 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박쥐가 주는 피해는 매초 20% (기존 10%에서 증가), 최대 100% (기존의50%에서 증가) 까지 증가합니다.

 


Plague of Toads Cost: 12 Mana (down from 34 Mana) / Release a handful of toads that deal 130% weapon damage as Poison to enemies they come in contact with.

 

역병 두꺼비

 

소모: 12 마나 (기존의 34 마나에서 감소)

 

두꺼비 무리를 내보냅니다.

두꺼비는 마주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30%만큼 피해를 줍니다.

 

 

 

Wall of Zombies Cost: 103 Mana / Cooldown: 25 seconds / Raise a line of zombies from the ground that attacks nearby enemies for 800% (up from 80%) weapon damage as Physical over 5 seconds.

 

좀비 벽

 

소모: 103 마나 / 재사용 대기시간: 25

 

좀비들이 일렬로 땅을 뚫고 나와, 5초에 걸쳐 근처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800% (기존의80%에서 증가) 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초당 물리 피해: 160%

 


  • Barricade : Increases the width of the Wall of Zombies (Previously the zombies attacked for 80% weapon damage as Physical).

장벽


좀비 벽의 길이가 증가합니다.


(기존의 좀비들이 무기 공격력의 8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는 설명삭제)

 

 


북미 공식사이트에서 기술 유효시간, 피해량등 세세한 부분들 체크하고 올렸구요

세부사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구 우리 부두술사들 힘냅시다 ^^



출처1: http://www.diablofans.com


출처2: http://us.battle.net/d3/en/class/witch-doctor/passive/


출처3: http://us.battle.net/d3/en/class/witch-doctor/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