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북미 및 여러포럼을 둘러보는 빈민1인입니다 .ㅎㅎ;;
요즘 들어서 소환 부두에 대한 연구 분위기가 활발해짐에 따라, 여러유저의 공략이 나오고 있는데요. 
사실 제가 팔랑귀인지라, 그런건 다 한번씩 따라해보고 있습니다..(빈민 주제에...;)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는
CC부두를 고안한 한 북미 유저가 가시는 생각보다 부두에게는 쓸모없는 기능이라는 그런 언급을 했었습니다.

흠...;;;;
네...그렇죠. 별로 반론의 여지가 없지요...
소환부두에게는 CC가 메인이고 두번째가 초생이니까요. 가시를 위해 이 성능 중, 하나를 포기할 수는 없는 법이니까요.

그래도!!!
한번은 어정쩡한 스팩으로도 잘 돌아가는지 함 테스트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향간에 들리는 이야기로는, 가시 반환뎀이 흡혈들개의 속성에 의해 피가 많이 채워지므로, 안죽을 것이다!!! 라는 이야기였지요.

오~?! 그럴싸한데?!

그래서...한번 전재산 30만원 질러서 이렇게 맞춰보았습니다.
일단 제 스팩입니다...
네...알고 있습니다. 빈민이라서 볼폼이 없지요 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테스트를 위해, 힘도 어느정도 맞춰놓고, 모저도 그럭저럭 맞춰놓았습니다.
주목하실 건, 초생은 현재 850 (음 목걸이 하나 바꿔서 1천대로 올릴 예정입니다.) 가시는 11896입니다. 
아..힘도 1천 겨우 넘겼네요. 왜냐...맞으면서 사냥하는 트리니까요!!!

음. 일단 힘을 저정도 올린건, CC기를 줄이고, 대놓고 맞으면서 피를 채워보자!!(예상은 Thorn뎀의 50%가 들개체력으로 회복된다는 가정 및 초회 850)는 계획이었음죠.

헌데 해보니...
으으...생각보다 피의 반환이 잘 안되네요;;(왜인지는 전문가님을 초빙해야 될듯 ㅜㅜ)

사진을 더럽게 못찍은건 죄송하지만, 자세히 보시면 11989이라는 데미지는 가시로 인한 데미지고, 그로 인해서 두부인간하고 들개놈이 힐링이 되었네요?!

대충 돌려보니 저와 들개가 약 560~700대의 체력을 사이좋게 회복했네요.
(사진에선느 부두인간 : 698 + 들개놈 : 595) = 약 1253 힐링 ㅋ
음...생각보다...허전한 회복량이죠..
(난 적어도 5000이 찰 줄 알았다고...이 후레지아야ㅠㅠ)

[가시 + 열렬한 충성]에 대한 로망을 가지셨던 분들!!
잠깐 지름의 손길을 멈추시고 한번 다시 생각해보세요!!

아니면 저보다 스팩을 훨~씬 높게 하셔서 테스트 해보시길 바래요.
혹시 모르죠!. 불멸의 똥개가 나올지도요. ㅎㅎ

글쓴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