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또 건의사항이 떠올라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터널리턴 아이템 효과 중에서 제일 설명이 긴 것이 "가벼운 발걸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위는 해적깃발 아이템 툴팁이고, 아래는 이와 유사한 메커니즘의 망자의 갑옷 아이템 툴팁입니다.
비교해보시면 같은 효과에 대한 설명인데 아래쪽이 더 간결하게 느껴집니다. 

 
예전에는 망자의 갑옷 설명도 조잡했습니다만, 중첩에 대한 설명을 과감히 삭제하면서 깔끔해졌습니다.
효과를 강조할 겸 글자색을 넣어 가독성을 높인 차이점도 있지만요.

문제는 이터널 리턴의 경우 저 0.XX m 이동할 때마다의 [가벼운 발걸음] 획득 조건이 아이템마다 다르다는건데,
(에키온 무기인 사이드와인더는 0.04m 이동할 때마다더군요.)
그래서 이 정보는 필수적이라 판단되니 생략하지 않고, 다음처럼 바꾸면 어떨까 싶습니다.



중첩의 개념을 과감히 삭제하고 키워드를 강조했습니다. 어휘도 좀 더 의미가 명확한 '둔화'로 대체했습니다.
보시는 그대로지만 설명을 덧붙이겠습니다.

1. 왼쪽은 키워드 부분을 제외하고 글자색을 어둡게 해봤는데, 이게 제일 깔끔한 것 같아서 올려봤습니다. 그런데 바탕이 짙은 회색이라 그런지 잘 안 보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서서히 오른다는걸 좀 더 명시해야할 것 같았고요. 그래서 수정을 한 것이 오른쪽입니다.
2. 오른쪽은 키워드 부분에 색깔과 볼드체를 적용해 강조하였고, 근거리에 한정된 내용은 별도의 색깔로 표시해봤습니다. 빨간색을 쓸까 고민했는데 제 기준에선 눈이 좀 아프더라고요. 제 임의로 정한거라 참고만 해주세요.

요약하자면 설명을 줄이고, 핵심 키워드를 강조해서 가독성을 높이자는 것입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