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마섭 <뒹굴단>에서 함께 하시 분들을 모집합니다.
하우징이나 비공정 컨텐츠등 여러 부대 컨텐츠를 즐기고 싶지만 인원이 모자라거나 하우징이 없으신 개인, 혹은 소규모 부대 분들의 합류와 합병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양파머리지롱 <-에게 귓말 주시면 됩니다.

뒹굴단은 라벤더안식처 5번지구에 대형 하우스를 보유중이며 활동하는 인원은 3~5명입니다(...) 하우징에는 제작용 공방물품 일체가 갖추어져 있으나 현재 아무도 사용하지 않으며(...) 귀신이 나올 것 같은 인기척 없는 대저택이지만 그 귀신이 부대원에게 발견될 확률 또한 매우 희박한 폐가입니다.
........이래선 광고가 되지 않으니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부들부들

저렙분들이 들어오시면 각종 문의와 퀘스트에 대한 친절한 대답을 들으실 수 있으며, 제작용품또한 3성까진 무난히 제작되므로 고대무기 퀘스트 물품이나 하우징 신혼살림(...)등 지원됩니다. 제작버프가구(목공작업대, 조리대 등등) 또한 전직종 다 갖추어져 있으니 제작렙업 환경또한 쾌적하다 자부합니다.

대형밭이 3개 있으나 호두나 황마 등 대충의 작물은 뽑아내었으므로 따로 키우고 싶으신 게 있다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을 받아 중간단계 씨앗의 대여도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상대방의 플레이에 터치나 강요를 하지 않고, 도움을 청하면 사정이 허락하는 한 도와줍니다. 

부대원이 주로 접속하는 시간은 오후7시-12시 사이입니다. 모두가 직장인이이므로 학생이실 경우 방학때 자랑하면 부러움을 받습니다. 주로 접속하는 인원 모두가 기혼자 혹은 커플이지만 아무도 언약식을 하지 않았다는 기괴한 인구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후 7시-12시 사이 "양파머리지롱" 에게 귓말 주세요!
부재시 "앱세스" 님에게 귓말 주셔도 됩니다. 
많은 분들의 합류와 합병문의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