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어떤글 보닌깐 4층에서 얻는 템이 나중에 뭐 업글할때 필요하다고 했던거같은데

지금 만물 나온시점에서 만물템 다 파밍하면 델타 일반 돌아야할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어 4층만은 돌아야된다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