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31 15:05
조회: 1,251
추천: 0
델타 일반 계속돌아야되나요 ??저번에 어떤글 보닌깐 4층에서 얻는 템이 나중에 뭐 업글할때 필요하다고 했던거같은데
지금 만물 나온시점에서 만물템 다 파밍하면 델타 일반 돌아야할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어 4층만은 돌아야된다던지요 ~
EXP
4,950
(37%)
/ 5,201
|
춘화추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