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31 16:50
조회: 890
추천: 0
ㅇㄹㅁㄱ 던전 몰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ㅜㅜ2넴 끝나고 계단 올라간 후부터 막힌부분까지 보통 몇뭉씩 모시나요?
얼마 전에 그 구간 전부 몰아서 쫄 잡다 전멸난 적이 있어가지구 제 힐업이 너무 딸리나 싶어서 ㅜㅜ 사전에 상의 없이 모실 때는 보통 몇뭉정도 몬다고 생각하는게 좋을까요?
EXP
545
(45%)
/ 601
|
꾸쥬워마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