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넴 끝나고 계단 올라간 후부터 막힌부분까지 보통 몇뭉씩 모시나요?

얼마 전에 그 구간 전부 몰아서 쫄 잡다 전멸난 적이 있어가지구 제 힐업이 너무 딸리나 싶어서 ㅜㅜ

사전에 상의 없이 모실 때는 보통 몇뭉정도 몬다고 생각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