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3 20:51
조회: 4,766
추천: 0
대화창 설정때문에 질문좀 드립니다.그 모냐... 대화창에서 경험치 획득이랑 길인가 골드인가 획득했다는 글이 몹잡거나 모 먹으면 떠서 거슬리네요.. 이거 않뜨게 설정 조정하는거 없나요?? 다른건 대충 설정했는데.. 저 2개를 끄는옵션이 몬지 모르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