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6 18:10
조회: 3,379
추천: 0
절바하 넬 페이즈 카탈 관련 질문입니당!안뇽하세용 'ㅇ' 절바하 넬 페이즈 카탈 징 관련 질문인데용.. 아래처럼 용 아이들이 나왔고.. 전 A, B, C에 징을 찍었습니당 ㅇㅅㅇ 긍데!!!! C로 가신 파원 분이 ... 2번째 용한테 ... 쓸려가셨음.. -_ㅜ 다행히.. 쓸려가시기 전에 3번째 카탈 위치가 정해져서 다른 분들은 괜찮았지만... 만약에.. C 징을 D 징으로 했더라면 괜찮았을까용? 'ㅅ' 아님 아예 E 징으로 했었어야 했을까용??.. ... 6시 용이 본진을 살짝 덮칠거 같은데.. 차라리 일케 하고 본진을 1시로 움직였어야 했나용?? 아님 더 좋은 방법이 있나용?? ![]()
EXP
18,527
(16%)
/ 20,201
|

Wishu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