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7 16:34
조회: 1,613
추천: 0
극스사노오 템컷(?) 질문안녕하세요.
나이트로 첫70을 찍고 극스사를 준비중인 초보입니다. 부대원의 도움으로 거래소에서 판매하는 70제 아이탬을 끼고있고(무기/방어구/장신구), 마테리아은 심안하이쟈?를 박으라고 해서 구멍이 뚫려있는 곳만 박아둔 상태입니다. 1. 이 상태로 극 스사를 가도 되나요? 아니면 다른곳에서 필수적으로 맞춰야 할 부위가 따로 있나요? 2. 무기역시 상점에서 파는 70제 HQ템을 끼고 있는데, 극 스사 무기로 갈아끼면 되는건가요?
EXP
0
(0%)
/ 1
|
21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