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용기사와 사무라이 중에 고민중입니다 . ㅠㅠ 
제가 직업을 고를 포인트가 
1. 잡 고유 딜량 
2. 컨트롤 난이도 
3. 레이드인식  
인데 
 1,2 은 평범한 사람보다 좀 나은정도구
  3 은  영식하고 절바하도 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