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7 19:48
조회: 2,931
추천: 0
용기사 vs 사무라이제가 용기사와 사무라이 중에 고민중입니다 . ㅠㅠ
제가 직업을 고를 포인트가 1. 잡 고유 딜량 2. 컨트롤 난이도 3. 레이드인식 인데 1,2 은 평범한 사람보다 좀 나은정도구 3 은 영식하고 절바하도 보고있습니다.
EXP
11,820
(52%)
/ 12,201
|
더듀아유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