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9 00:22
조회: 2,655
추천: 0
오늘 새싹 졸업한 파린이 돈벌이에 대해 질문올립니다!![]() - 아직 메인퀘도 이제 막 홍련퀘에 들어왔는 파린이에요 :3 돈 벌기 생각은 이르다는 생각이 들지만 미리 알아두고싶어서 질문 글을 올려요~ Q.부대 사람들은 채집 원예가로 나무를 캐는 것이 좋다고 하시는데 그냥 나무 장작만 패면 되는 건가요? Q.돈벌이에 괜찮은 직업 소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인벤에 좋은 글들이 너무 많아서 솔직히 죄송하지만 다 알아보기에는 조금 피곤해져서 질문글을 올립니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