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메인퀘도 이제 막 홍련퀘에 들어왔는 파린이에요 :3
돈 벌기 생각은 이르다는 생각이 들지만 미리 알아두고싶어서 질문 글을 올려요~

Q.대 사람들은 채집 원예가로 나무를 캐는 것이 좋다고 하시는데 그냥 나무 장작만 패면 되는 건가요?

Q.벌이에 괜찮은 직업 소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인벤에 좋은 글들이 너무 많아서 솔직히 죄송하지만 다 알아보기에는 조금 피곤해져서 
질문글을 올립니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