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5 00:48
조회: 1,849
추천: 0
파판 새로 시작할려고 하는데... 처음부터 뭔가 꼬인거같습니다...타이틀화면에서 환경설정들어가서 해상도맞추니 갑자기 소리가 안들리네요;;
그리고 파판끌때마다 예기치않은 오류어쩌고뜨면서 강제종료 뜨던데 왜이런거죠?
EXP
641
(41%)
/ 701
|
세인트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