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매 때, 같이 도는 분들 이름 앞에 있는 아이콘이요.
무슨 표시인거죠?
깃발이나, 깃발에 L 있거나..?
L은 리더라고 본 것 같은데 랜매에서 리더는 어떻게 정해진거죠?
새싹인 경우엔 새싹이 뜨는 것 같은데..
깃발끼리 파티 맺고 들어왔나, 싶다가도 서버가 다르기도 해서..
아이콘(?) 없는 분들이면 그냥 깃발표시 뜨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