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03d 였나? 심각한 오류가 뜬다면서 로그인하고 게임실행 누르면 검은 화면만 뜨고 안돼요... 다렉 x도 다시 깔아봤고 파판도 다시 깔아봤고 파판 클라이언트에서 설정 초기화도 해봤는데 안돼요 ㅠㅠㅠ 해결방법 아시는분 없나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