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틀전에 파판시작한 창술사 뉴비인데요,어제 막 20렙 찍고 인던을 돌아야되는 메인퀘를 받았습니다. 4인팟인데 20분동안 한명들어왔다가 나가서 던전에 발조차 내딛어보지 못 했어요ㅠㅠ
요즘 뉴비들이 많이 없는건가요? 진짜 이렇게 접기 싫은데ㅋㅋㅋㅋ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