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드래곤송이었는데,
듣다보니까 여성보컬인 곡이랑 합창 같은? 보컬도 나오다가..
후반엔 어디서 들어본것 같은데 어디 브금인지 모르겠는 노래가 계속 나오고 있어요. 이슈가르드 비슷한데 더 웅장한 거 같기도 하고..

여성보컬 곡, 합창같은 곡, 음성 없이 나오는 bgm
어떤 노래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