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24 20:28
조회: 1,880
추천: 0
이번 기공전 질문기공사로 참여 중인데 화염방사 어케 쏴여? 피빕스킬목록엔 화염방사가 없던데 어떤분들은 화염방사하고 다니시드라구요 궁금합니다~
EXP
58,378
(45%)
/ 60,001
|
록기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