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구매 관련으로 질문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이 게시판을 이용하는게 맞을지 모르겠네요...('-`

톤베리 새싹입니다! 타섭에 캐릭터가 있으나 아파트 한채 / 개인실 하나만 소유하고있습니다.
이번에 공지를 봐도 아직 아는게 없어서 그런지 제대로 이해할 수가 없어 작성합니다..

혹시 지금 토지구매 가능한가요? 아니면, 지금 토지구매하면 다시 회수해가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