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라고 하는데 어딨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물가에 랜덤으로 생기는 건가요???  줍고 나서 다시 재생(???)되면 뭐가 뜨나요?    그리고  유저가  탑 몰래 혼자가서  딜하면 좋을까요?  아무도 없길레 혼자 뚜까패다가 너무 안 깍여서 그냥 미니언이나 죽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