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인데요
하우징으로 집을 지어뒀었는데 제 기억으론 텔레포트로 바로 갈 수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안되네요?
혹시 이동하는 법이나 자기 하우징 확인하는 법 아시면 좀 공유좀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