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29 13:21
조회: 1,625
추천: 0
복귀유저 질문 있습니다15년 말경 일문제로 접었다가 며칠전 게임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지금 보니 톤베리였나? 신섭에선 경험치 +100%가 각 직업별 60까지 되더라구요 다른 서버에서 신섭으로 넘어가는건 무료 이전이 가능하고 신섭에서 구섭으로는 서버이전이 안된다고 들었습니다 이게 제대로 알고 있는 건가요? 또 저는 15년도 게임 할때 50레벨 만렙이여서 4개 전투직업과 3개 생산직업군이 50레벨인데 무료 서버이전으로 신섭으로 넘어가는건 어떤가요??(현 초코비 서버입니다) 마지막으로 복귀유저 레벨 60까지 한방에 올려주는 패키지가 있던데 주캐릭을 메인퀘 하면서 만렙까지 올린 후(게임 스토리와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 구매해서 부직업군에 사용해서 60으로 뻥튀기 해도 상관 없는건가여?! 갓겜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고인물분들의 지도가 필요합니다!!
EXP
267,407
(29%)
/ 285,001
|
크리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