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음유시인을 키우는데 못한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요. 그렇다고 다른거 하기에는 해본적이 없는 것들 뿐이라 바꾸지도 못하겠네요. 직업 숙련도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른 붙들 붙잡고 알려달라도 해야하나요? 참고로 같이 하는 지인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