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24 17:17
조회: 5,451
추천: 0
나무인형 클리어 시간은 상관없나요?나무인형 토벌전 할 때
3분인가? 그 시간내에 잡기만하면 딜컷 통과하는 건가요? 방금 한 번 해봤는데 15초 정도 남기고 아슬아슬하게 클리어해서요.. 클리어하면 1인분이 되는건지 넉넉하게 클리어해야 하는건지..
EXP
5,361
(40%)
/ 5,601
|
탄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