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인형 토벌전 할 때
3분인가?
그 시간내에 잡기만하면 딜컷 통과하는 건가요?

방금 한 번 해봤는데 15초 정도 남기고 아슬아슬하게 클리어해서요..
클리어하면 1인분이 되는건지 넉넉하게 클리어해야 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