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다하에서 격투가15를찍고

쌍검사를 찍기위해 림사 로만사로 가려고 비공정에 갔는데

탑승 허가증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욥...

이건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답변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