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을 하려고 하는데 자유부대에 가입되어있어서 안된다고 뜨는데
들어가서 보면 개인실때문에 탈퇴가 안되더라구요.. 
개인실에 가구나 아이템같은건 아무것도 없는데 개인실 빼는 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