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6-30 19:38
조회: 1,896
추천: 0
하우징 배치 관련 질문입니다.![]() 2등급 액자를 바닥에 내려놓은 것 처럼 연출하고 싶은데 가벽에 붙일 경우 표시된 부분 아래로는 더 안내려가더라구요. 그렇다고 창고에 넣고 바로 붙이는 식으로 하면 액자의 반 이상이 땅에 파묻혀 버리는데 혹시 저기서 액자를 더 내려서 고정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아야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