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등급 액자를 바닥에 내려놓은 것 처럼 연출하고 싶은데
가벽에 붙일 경우 표시된 부분 아래로는 더 안내려가더라구요.
그렇다고 창고에 넣고 바로 붙이는 식으로 하면 
액자의 반 이상이 땅에 파묻혀 버리는데
혹시 저기서 액자를 더 내려서 고정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