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이 가끔 상용문구로 대화하는거보면 빠른검색하듯이 순식간에 쓰시던데
저는 탭키 방향키로 하나하나보면서 겨우 안녕하세요랑 수고하세요 쓰는 수준이라..
자음을치면 한번에 관련 상용문구 띄워주는 시스템같은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