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시작한지 24시간이 채안된 뉴비입니다

이제 12짜리 검술사..? (맞나요?;) 한시간 딱 한상태입니다...

여러 지인들을 모아서 이번에 한번 해보자 ! 해서 시작했는데, 지인중에 힐러 딜러들이많아서

제가 탱커를 하려고합니다만.. 그래서 가장 귀족스러운 메인탱커 역활을 잘 할 수 있는 애로 찾으려고합니다 ! 

암흑기사가 만렙에 가장 단단하다그래서 가장 땡겨서... 35렙까지 나이트로 키우고 암흑기사 골라서 60렙 만들려고했는데...(이거 가능한시나리오맞겠죠..........?;;)

암흑기사 게시판 분위기보니.. 홍련부터 암흑기사 암흑기라고......막...그러시는분들이많네요..

그래도 꾸준히 이런저런게임 오래하기도했고.. 암흑기사 간지에 한번해볼까싶은데.. 전사가 딜이 잘나올거같기도하고... 나이트가 쉽다고 하기도하고...어렵네요 ㅋㅋㅋㅋ




결론적으로 질문사항은 두가지입니다 ! 

1. 힐러 고정팟이 어느정도 보장된 상태에서, 메인탱커로써 가장 추천할만한 직업

2. 35렙 나이트 찍고, 직업별모험록:창천편 보상을 받아서 암흑기사를 선택할 수 있는지

입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