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백마도사 메인퀘 밀어서 현재 48레벨인데요


신규 월정액 받으니까 창천록을 주길래 용기사 받아서  용기사 60레벨을 찍었는데


스킬을 세팅해보려고 하니깐




3번 단축바 이후부턴 아예 공용인가요?


그 ... 백마도사 스킬 아이콘이 고대로 박혀있어서  그거  없애고 용기사 스킬 넣고


다시 백마도사 가면  거기있던 백마도사 스킬 없어지고 용기사스킬 비활성화된 상태로 그대로 있는데


왜이런가요 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