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06 22:33
조회: 1,605
추천: 0
뉴비 질문입니다... 단축바 질문이요제가 백마도사 메인퀘 밀어서 현재 48레벨인데요 신규 월정액 받으니까 창천록을 주길래 용기사 받아서 용기사 60레벨을 찍었는데 스킬을 세팅해보려고 하니깐 3번 단축바 이후부턴 아예 공용인가요? 그 ... 백마도사 스킬 아이콘이 고대로 박혀있어서 그거 없애고 용기사 스킬 넣고 다시 백마도사 가면 거기있던 백마도사 스킬 없어지고 용기사스킬 비활성화된 상태로 그대로 있는데 왜이런가요 하 ㅠㅠ
EXP
4,777
(94%)
/ 4,801
|
투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