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08 18:59
조회: 2,460
추천: 0
이정도 성능 노트북으로 파판 레이드 잘돌릴수있을까요![]() 제원은 스샷과 같구요 그래픽카드가 생소해서 찾아봣는데 Gt인가 gtx 인가의 760과 비슷한 성능이라네요 아래에 1050이랑 비교해놓은 성능 이걸로 파판 잘돌릴수잇을까요 마물잡는거까진 바라지도않고 저옵이라도 토벌전이나 레이드만 렉안걸리게 되도 좋을거같은데 하다못해 던전이라도..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
EXP
1,448
(24%)
/ 1,601
|


Eltan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