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2개의 악세들은 악세라 템 교체때 신경 안 써도 되는건가요?
바르담에서 악세 슬슬 갈아끼우고 오는게 좋다고 들었는데 도마성 매칭되었을때 갔더니 알렉산더에 보강이딜 악세를 끼셨길래 이판 끝나고 얻어지는 템으로 바꾸는게 낫다고 했더니 꼴랑 활력 5가지고 그러냐고 되려 한소리 들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