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조 조금 넘는 레알마드리드 팀 사용하고 있는데

제가 2022년 1월달에 월클2부찍고 그 후로 본계로 공경을 아예 안돌리고 올해 3월달에 부계 300억 팀으로 월클3부 찍은후 부터 지금까지 공경은 아예 안돌리고 있습니다.

요즘 게임이 너무 어려워요

공식경기말고 친선경기 주로하는데 만나는 상대방은 슈챌~챔스 되시는 분들이 50%가 넘고

친선경기라서 살살하시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챌린저 2부까지는 어렵다고 느끼지는 않았는데

그 윗티어 선생님들 만나면 게임이 너무 어렵습니다

골대안 DD도 안들어 가고

제 선수의 골결정력은 좋은데 

제 손가락의 골결정력이 너무 안좋아진 느낌입니다

제 손가락 골결정력 해결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