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11시부터 라이브로 토츠 팔이 한시간 해야하거든..
작년에도 그랬고 ㅋㅋㅋㅋㅋㅋ
11시부터 또 해설+ 여자한명 나와서 토츠팔이 줜내 해야함

여튼 급여는 31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