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슬
『너와 난 모두 이세계의 여행자, 여기서 만난 건 분명 운명의 이끌림일 거야.』
성우
박고은
우치다 마아야
소속
유야 정토의 주인
사용하는 무기
신의 눈
번개
운명의 자리
환상까마귀자리
생일
5월 27일
설명
자신을 「단죄의 황녀」라고 부르며, 오즈라고 불리는 검은 까마귀와 동행하는 신비한 소녀이다. 현재 모험가 길드의 조사원으로 일하고 있다. 자신만의 특별한 능력과 신기한 개성, 그리고 본인은 인정하지 않는 노력을 통해 피슬은 모험가 길드 조사원의 신성이 되었고 모두의 인정을 받았다.
GM페이몬의 소개

이세계 「유야 정토」의 단죄의 황녀——피슬, 어둠의 권속 까마귀와 함께 운명의 부름을 받고 티바트 대륙에 강림했노라. 피슬은 모험가 길드원들에게 자신을 이렇게 소개한다. 까마위 오즈와 시각을 공유할 수 있는 피슬은 모험가 길드에 순조롭게 들어가 조사원이 된다.

길드원들은 처음엔 피슬이 하는 말을 알아듣기 힘들어했다. 하지만 끊임없는 노력과 오즈의 성실한 번역으로 인해 결국 그녀의 말을 이해하게 된다. 행동과 언어가 남다른 조사원은 아주 재빠르고 정보 또한 아주 정확하여 점점 모두의 신뢰를 얻게 된다.

게다가 피슬은 아주 착하다. 「오즈, 내 권속아...해와 달을 가리는 날개를 활짝 펼쳐 액운에 얽매여 있는 저 인간을 바라보거라」 「아가씨의 분부대로」 피슬은 오늘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모험가 길드 사람들을 걱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