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깊은 생각이 없습니다.

헤비던트 이후로 게임을 쉬고 다크소울이나 인왕같은 걸해서

현 마영전 상황은 잘모릅니다.

게임을 계속하시던 분께는 안맞을 수 있습니다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1.마을에서 대화 및 이동, 퀘스트 수락 및 완료에 관한 시간을 줄이게 함

편하게 편하게


2.97제 일반던전, 99제 레이드 추가

맵은 조금 짧게.

NPC 대화에서 공략방법의 힌트를 줌.

부파 및, 보스 특성에 맞는 방법으로 재료템을 드랍. 거의 확정이지만 횟수를 조금 줘서

여러 번 도전하게 해서 숙련도 상승을 꾀함



2.97제, 99제 무기 추가, 99레벨 제한상한

97제, 99제무기는 강화 +5까지, 새로운 강화석 사용.

강화확률 하향, 새로운 강화의 룬(흑...)

강화에 따른 공속 상승 제거(중요)

강화에 대한 접근성을 쉽게.

제작무기마다 공속, 공격력, 평균 정도의 특색은 눈에 띄게 유지 



3.좀 더 개성적이고 다양한 인챈트

무기에서 공격력 상슥폭이 적어지고 공속이 삭제된 것을

보조할 수 있는 인챈트

공격력보다 공속이라던가 반대라던가



4.어빌리티를 부여를 자유롭게.

레벨업도 재량에 따라, 골드를 지급하든 재료를 주든

인챈트 형식이 될 수도 있고



5. 스킬 레벨 뚫기.

역시 무기에서 공격력 상슥폭이 적어지고 공속이 삭제된 것을

강화가 아닌 캐릭 자체적으로 보완할 수 있는 방법.

AP가 드니 던전을 돌아야하는 당위성도 나름 부여.



※ 신규유저와 기존유저의 갭을 줄여서 같이 사냥할 수 있게 함으로

   장기적으로 게임하는 유저를 만들어보자

   
6. 그리고 이후에 조금씩 점차적으로 스펙업 단계를 또 늘려보자

천천히.



7. 회불기,방불기 삭제



8.스토리 던전을 따로 주던지 난이도를 따로 주던지 해서 스토리 진행은 매우 쉽게.



9.시즌 1 글라스기브넨 이벤트에 병사, 궁수및 화살 수좀 많이...



10.벨라 듀얼소드에서 성능은 똑같은데 곡검, 직검 등으로 이도 형태를 고유 모델링으로 변환.
   
    테이드 검을 고유 모델링으로 변환.

    성의가 없잖어.



11.마의 구간을 넘길 무기대여 캐쉬정책

   가령 무기재료를 모으는데 "아 스펙딸려 어렵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7일에 2000원, 한달에 8000원의 무기 대여.



12. 외모변화 세부권 추가

     체형만, 피부색만, 눈썹 형태만, 눈 색깔만, 등으로 하나나 둘 정도만 고칠수 있는 외변권
 



일단 사람이 없는 것 같으니까

새로 할 사람들이 "도저히 따라가지 못하겠다." 하고 그만두지 않을 방법을 조금 생각해보았습니다.

이건 '맞지않다.' 하시는 것도 있을텐데 너무 화내지 마시고

재미로 봐주세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