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마영전의 삼대장인 미리 우산 롱블중에서


미리 너프예고야 저도 보았습니다만...


용변신시 스태미너 회복속도량, 윌스트라이커 sp수급하향;;


너프의 방향성도 이해가 안되고 어딜 너프한건지 모르는 겉핥기식 너프고요...


미리는 그렇다 치고 우산이랑 롱블은 어디있나요?


우산 내화 스택 까면 해결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지금 우산이 사기인건 외화 - 2스스 3스평 기천비무를 통한 미친듯한 딜량인데


외화 배율이랑 기천비무 sp증가를 해야 하향다운 하향이라고 생각하는데


뜬금없이 내화하향이라니;; ㅋㅋ


롱블은 또 왜 버프인지 이해가 안 가네요 딸이라고 챙겨주는건가;;


그래요, 미우샤 너프 안 하거나, 살짝 너프하는건 이해가 갑니다


근데 다른캐릭 밸런스는 왜 이렇죠?


우산 아리샤보다 약한 캐릭인 총카이는 왜 밸패에 언급도없고


우산 아리샤보다 약한캐릭인 햄오나는 왜 너프를해요?


탭비는 연집상향이라고하더니 왜 연집 지속시간을 상향하는거죠?


저거 지속시간 1억초가 되도 현재랑 변화가 없는건데


델리아 위스퍼링로즈  sp감소 네... 좋은패치죠


근데 이러면 노잼 풍기캐릭터랑 다를게뭐에요?


리시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음밖에 안 나오는 병신패치


리시타에 있어서 퓨리의 존재가치, 슬하 등등을 차치하고서라도


리시타가 sp150써서 글퓨라퓨 긁을동안


우산은 sp50쓰고 리시타가 글퓨라퓨 긁는만큼의 딜 낼 수 있고요


배글은 ㅋㅋㅋㅋ 왜 또 좆같은 비상천,을상향시켰는지 이해가안가네요


비상천 긁은다음 돌풍쓰고 진연계베기 만들라는 의도같은데... 배글 해보시긴했는지 모르겠네요


이딴거 필요없으니까 만들지말고 롤백해주세요


화접무는 ㅋㅋㅋㅋㅋ sp250 들여서 낙화를 진낙으로 변경하는스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딴거쓸바엔 삼연섬쓰고 말것같네요


활카이가 발수련을한다고 할 때 걱정많이했는데


ㅋㅋㅋ 기가차서 말도안나오네요


이제와서 하는말인데 임덕빈시절기존의 카록,벨라,리시타 개편때는


특정 캐릭터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리뉴얼해주는식으로 개편을 햇었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밸런스패치는 그런식의 리뉴얼이에요


병22신같은 채찍 우산 미리 만들다만거 배율만높여서 내고 완성도떨어지는 병신무기 원하는게 아니고


우산 미리같이 컨트롤 쉽게만들어서 아재들 룩딸하는 무기는 더더욱 안 바라고요


밸런스 패치라고하면 캐릭터를 병신같이 만들지말고


이 캐릭터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걸 개선해나가는식으로 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임덕빈때 캐릭터 밸런스패치는


특정 병신캐릭이 있으면 이 캐릭터를 적어도 대검허크와 동급으로 상향해주겠다


라는 밸런스패치의 기준이되는 캐릭터가 있었는데요


애당초 이번밸패 기대도안했지만 다음 밸패는 밸런스 패치의 기준이되는 캐릭터를 정하고 하셨으면좋겠네요


요약


1. 캐릭터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걸 개선해나가는식의 패치를 해달라


2. 밸런스 패치의 기준이되는 캐릭터를 정하고 해라


3. 미우샤 언제너프?


4. 오동석 꺼져




쓸말은 많지만 여기까지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