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썼던 글이지만 잠시 환기용으로 한 번 더 써봅니다.

 

 

 

 

1. 캐릭터 정보창에 어깃 기능추가 : 언제까지 일일이 아이디타이핑 해가며 어깃 써야 합니까. 제발 사소하더라도 편의 기능 좀 넣으세요, 동석씨.

 

2. 아이템 잠금 기능 추가(해킹 방지 및 실수로 아이템 버리기 방지) : 자물쇠 기능입니다. 론 요즘 고인물들은 아이템이 죄다 영혼을 되살린 무기들이라지만 혹여나 아이템을 이리저리 옮기던 중 바닥에 떨어뜨리거나 하는 실수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겠죠.

 

3. 아이템 정렬 교정기능 추가(던파처럼 원하는 템을 고정시켜놓고 all정렬 해도 고정되게끔) : 아바타나 각종 아이템들을 원하는 칸에 고정시키는 기능입니다. 제발 이런 것좀 만드시죠 동석씨. 짜증나려고 해요.

 

4. 파르홀른 모바일 앱 연동기능 추가(모바일 앱 활성화 및 유저들로 하여금 마영전 콘텐츠를 외부에서도 할 수 있는 컨텐츠.......) : 젠장 이건 419일 이후로는 불가능 하겠네요......

 

5. 염색 미리보기 기능추가(원하는 rgb값을 지정해놓고 아바타나 매혹장비에 염색 미리해보는 시스템) : 동석아 일 좀 하자 제발.

 

6. 파티 모집기능 추가 : 시즌2 순회 생긴지가 몇 년 전인데 아직도 이런 기능 하나 없습니다. 확성기 사서 쓰라 이 말이죠.(지금 싸우자는 것도 아니고)

 

7. 아바타 염색 프리셋 기능 추가(일종의 염색 스압 기능- 한가지 아바타를 여러가지 색으로 즐기는 분들에겐 필수기능) : 이건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습니다.

 

8. 계정 내 통합 아이디 추가 : 진짜 가장 필요한 시스템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계정 내 아이디를 통합시키는 단일 아이디를 만듦으로써 친구목록이랑 차단 목록을 공유할 수 있겠죠. 심지어 사사게 유저들이 다른 부캐로 접속해서 난동질 피울 수가 없게끔 만들 수도 있어요. 진짜 퀘맵 만들어놓고 잠수 타는 구시대적 발상을 가진 볍 신3끼들이 아직까지도 설치고 있다는게 믿겨지지 않아요. 검은사막의 가문명처럼 마영전도 파르홀른명같은 통합 아이디를 만들어서 통합 체계를 구축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더 괜찮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